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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행정안전부] 2022년 제1회 재난안전 인증제품 신규 및 연장신청 접수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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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인증대상   

 

재난안전기술을 이용한 국민생활과 밀접한 재난안전제품

- 재난의 예방·대비·대응 및 복구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

- 재난이나 그 밖의 각종 사고로부터 사람의 생명·신체 또는 재산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

- 그 밖에 국민이 사용·활용함으로써 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경감하거나 안전관리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제품

 신청인이 인증을 원하는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다른 법령에 따라 인증대상으로 규정된 제품은 제외

 

 신청서 제출   

 접수기간: 2022.1.24.(월)~2.25.(금) 18:00까지

 제출방법: 신청서식 및 각종 제출서류는 온라인 제출(www.ksis.go.kr)

  신청서류는 접수마감일 18:00 까지 제출

 제출자료(온라인 접수로만 진행)

- 필수첨부파일: 신청서(또는 연장 신청서), 설명서, 사전검토표, 청렴서약서

- 선택첨부파일: (2년이내)시험성적서 또는 성능검사 자료, 검사 또는 검증 증명자료(인증서, 2년초과 시험성적서 등), 우수성 증명자료(특허증(등록원부, 등록특허공보 포함), 논문 등), 사업자등록증 또는 법인등기부등본, 품질경영체계 증명 자료

※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

 

 문의처   

 전화: 재난안전제품 인증제도 담당자

    02-3460-9180, 9190, 9028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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